요리

이슈토론
8억원 상당의 아파트를 제공 받는 대가로 이러한 조건을 내새운 시부모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양파쨈

BY 정민맘 조회 : 1,646

재료

양파 750g, 설탕250g, 버터 2큰술(25g 정도), 레몬즙 3~4큰술

만들기


 

 

 

 

 

 

 

 

1. 양파는 최대한 가늘게 채 썰어 주세요.

 

2. 키친타월을 깐 용기에 양파를 담고 전자렌지에서 5~6분간 돌려 주세요.

 

 

 

 

 

 

3. 달군 팬에 버터를 넣고 녹여 주세요.

 

4. 전자렌지에 익힌 양파를 넣고 골고루 볶아 주세요.

 

5. 양파가 나릇나릇해지면 설탕을 넣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골고루 섞어 주세요.

 

6. 레몬즙을 넣고 약한 불에서 30분 가량 졸여 주세요.

 

 




등록
  • 개망초2020-04-09
    빵에 발라 먹으면 향긋한 양퍄향이 맛있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