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맛의 홍게그라당~

BY 아쇼다라 조회 : 2,780

재료

홍게그라당, 핫소스

만들기


 

얼마전에 장보고몰에서 홍게그라당 시식체험단을 모집했어요.
미니도 응모를 했지만 미끄덩~ 했어요.
홍게그라당을 보는 순간, 어찌나 먹고 싶던지 꼭 주문해서 먹어봐야지~하고 벼루고 있었죠.

장보고몰에서 홍게그라당, 쭈꾸미, 모듬해물, 가자미등 다양하게 주문을 했어요.
명절까지 먹을 양식을 미리 주문했지요^^
어제 도착을 했는데, 냉동실에 가득~ 들어있어서 든든하네요 ㅎㅎㅎ

 


아이스박스 한가득 왔어요. 정말 정말 푸짐하죠?
한동안 반찬걱정은 줄어들 것 같아요. 해물이며, 생선이며~ 이번주에는 식탁이 풍성해지겠어요 ㅎㅎㅎ


장보고몰에서 도착한 것 중에서 제일 먼저 맛을 본 것이 바로 홍게그라당.
미니가 시식체험단에서 미끄덩~ 해 버린 바로 요녀석이죠. 내가 바로 시식해주겠다아 !!!!

 


홍게그라당을 보는 순간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얼른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이들도 보더니, 아싸~  하고 난리가 났네요.
그래서 우리가족들이 홍게그라당을 먼저 시식하기로 했죠.
모두 20개가 들어있구요.
어제는 10개를 오븐에 구워서 먹었어요. 한 개씩 먹기에는 너무 적을 것 같았어요.
이왕 먹는거 푸짐하게 먹어야죠^^

홍게그라당 보러가기
http://www.e-jangbogo.com/shop/item.php?it_id=1293506105

 


홍게그라당에는 우유, 감자, 홍게살, 옥수수, 양송이, 양파, 치즈 등 들어있어요.
냉동상태로 오기 때문에 쪄서 먹거나 오븐에 구워서 먹어야해요.
10개는 냉동실로 고고싱~ 했구요. 나머지 10개는 오븐으로 고고싱~ 했죠.


 


예열된 오븐 220도에서 15분간 구웠어요. 그리고 5분간 불을 끄고 잔열로 데웠구요.
다른 것은 다 구워졌는데, 치즈가 조금 덜 녹았네요. 먹다보니, 잔열로 다 녹네요.
숟가락이나 포크로 잘 저어서 먹으면 되요.

 


처음에는 포크로 먹다가 나머지 부분은 숟가락으로 긁어먹었어요. 남기면 아깝잖아요.
치즈가 들어있어서 쭈욱~쭉 늘어났어요. 치즈의 늘어나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갠적으로는 여기에 핫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 핫소스가 없어서 못 먹었는데, 핫소스를 하나 사서 뿌려먹어봐야겠어요.
아니면 제품에 작은포장의 핫소스가 몇 개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여튼 우리가족이 2개씩해서 아주 잘 먹었어요.
홍게그라당은 부드러워서 어른들이 드시기에도 좋아요. 딱딱한 것이 하나도 없었어요.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양도 푸짐하구요^^


아주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