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이슈토론
정부가 자녀 1인당 출산 양육비 1억 원을 지급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갈릭 허니 러스크 만들기!

BY 쟉크 조회 : 3,308

주재료: 식빵3장

부재료: 갈릭가루(다진마늘도OK)1TS, 버터3TS, 파슬리

팁: 아주 쉬워서 팁이랄 건 없지만, 소스를 바르실때는 앞뒷면만 바르지마시고 옆면도 모두 발라서 구워주세요, 그래야 더 맛있답니다!

어머니가 엄청나게 사고 싶어하시던 네오팟 광파오븐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그 요리책에 이게 적혀있어서 평소에 밥보다는 빵이나 쿠키를 좋아하는 언니가 만들어달라고 징징대길래 귀찮은 몸을 이끌고 책을 보면서 급하게 만들었었답니다. 지금까지 빵이며 쿠키며 만드는 족족 망했었는데, 이건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구워서 가족들에게 주고 나니 한개, 두개, 세개 모두 다 가져가버려서 만든 저는 하나밖에 못 먹었다는 그런 슬픈 전설이 있네요. 버터를 조금 덜 넣고 만들어먹었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치 마늘빵같은 맛도 있어서 다음에는 만들어서 스파게티와 함께 먹어보려고 합니다^_^!


★엄청나게 쉬운 갈릭 허니 러스크 만들기★

 

 




 

 

 

1. 식빵은 가장자리를 잘라주신 후에 3~4등분해주세요.

2. 버터는 전자렌지에 돌리신 후에(약 20초) 녹으면 다진마늘을 넣어주세요. 숟가락같은걸로 잘 저어주신 후 미리 파슬리를 뿌려주셔도 됩니다. (없으시면 생략)

3. 그 후에 식빵에 골고루 소스를 발라주세요.

4. 200도로 예열해놓은 오븐에 넣고 7~8분 정도 구우신 후에 뒤집어서 다시 5분정도 다시 해주시면 노릇노릇 해지고 맛있는 냄새도 납니다.

5. 완성! 커피나 우유 등과 함께 먹으면 엄청나게 맛있답니다! 과자같기도 하고 빵 같기도 한 갈릭 허니 러스크 완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