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더보기
파워맘
허스토리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아줌마의날
로그인
ㅣ
포인트
ㅣ
출석부
공지
2025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정책 유공자 포상 추천 연장 공고
AD
요리
· 레시피
· 요리정보
- 음식생각
- 푸드정보
· 요리이벤트
- 잘먹겠습니다 캠페인
- 우리집이 대한민국 맛집
- 요리이벤트
이슈토론
8억원 상당의 아파트를 제공 받는 대가로 이러한 조건을 내새운 시부모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반전
수도꼭지
너무 오래됬다면
30대부턴 하체운동 안 하면 힘들..
회사 단체사진 찍는데 임원 자리에..
깜빡 깜빡 깜빡 깜빡
레시피
바삭한 베이컨 생선말이 튀김
BY smchs
조회 : 1,306
재료
동태살, 베이컨, 빵가루, 계란, 밀가루 등
만들기
흰살생선 1/2마리 분량, 달걀 2개, 베이컨 8장, 빵가루 1컵,
소금과 후추 약간, 조미술 2큰술, 식용유 2~3컵
이렇게 필요해요.
.
.
.
.
.
.
.
.
.
우선 베이컨은 끓는 물에 한번 살짝 데쳐내 주고
(기름기를 제거해서 칼로리를 좀 줄일 수 있죠?^^)
.
.
.
.
.
.
.
.
.
.
흰살생선은 손가락 길이와 두께로 네모지게 (막대기모양)
껍질벗겨 준비하고 조미술과 후추를 팍팍~ 뿌려 재워두고^^
.
.
.
.
.
.
.
.
데쳐낸 베이컨 위에 생선살을 올려 놓고 돌돌 말아
이쑤시개로 고정해요^^
.
.
.
.
.
.
.
.
.
.
쨔잔~
이건 빵가룬데요
전 식빵을 잘게 자른 후 믹서에 갈아서
사용했어요
훨씬 바삭하고 깨끗하답니다.^^
아!! 그리고 파슬리 가루도 섞었구요~^_^
.
.
.
.
.
.
.
.
.
.
말아놓은 베이컨을
달걀물 → 밀가루 → 달걀물 → 빵가루
순으로 묻혀
기름에 튀겨내요
이때 밀가루는 잘 털어주세요^^
.
.
.
.
.
.
.
.
.
180도의 튀김온도에서 노릇노릇 하게 튀깁니다^^
기름에 빵가루를 넣었을 때 바로 바닥에 1~2초 가라앉다가
바로 위로 올라오는 온도예요^^
튀김할 땐 조심조심^^
.
.
.
.
.
.
.
.
.
.
완성된 튀김을 칠리소스나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어요^^
(2인분 완성)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URL 복사
등록
새로 올라온 댓글
와~ 좋은 꿀팁 감사해요
아~ 그렇군요.. 저도 한번..
교환해야죠
그런게 나왔군요.. 편하긴 ..
월드컵 열심히 보시나보네요...
생각이 났다면 괜찮은거래요...
남을 안다는게 정말 힘든것 ..
좋은기억을 추억하며 힘차게 ..
저는 학교를 90년대에 다녔..
저는 뭐든 음식끓이면은 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