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메뉴 김치지짐

BY 슈퍼맘 조회 : 1,187

재료

묵은지, 돼지고기, 마늘, 타가토스

만들기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타가토스는 당흡수를 억제하여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180g / 1ea(6g) * 30포

 

 


 


 

혈당 조절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혈당조절의 기능과 과정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1일 1회, 1회당 1포씩 섭취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탄수화물만 섭취를 해도 당을 섭취하게 되지만 타가토스는 단맛은 즐기고 당 흡수를 억제하면서 혈당조절 까지 해줍니다.

 

 


 


 

타가토스는 감미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우리가 평소 알게모르게 설탕을 섭취하는 일이 대부분이죠.

저처럼 하루에도 수차례 커피를 즐기게 되는데요. 열량도 높지만,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음식들이 거의 없다고 봐야합니다. 제과나 반찬, 매일 먹는 김치에도 설탕이 들어가죠.

일상에 없어서는 안될 조미료 중의 하나로 이럴 때 단맛은 그대로 즐기면서 탄수화물이 포도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감소시켜 흡수를 억제하고 간에서는 포도당을 클라코겐으로 빠르게 전환시켜 주어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타카토스가 제격입니다.

 

 


 


 


 

타가토스 한봉지의 양이 제법 많습니다. 입자가 설탕보다 무척 작아요.

 

 


 

입자가 고와서 부드럽습니다. 손가락으로 찍어 맛을 보니 단맛이 강합니다.

 

 


 

평소 설탕섭취를 줄이기 위해 블랙으로 커피를 바꾸어 마시고 있는데, 설탕, 프림과 함께 마시던 습관에 젖어 블랙은 아직 낯설어서 타가토스 한봉지를 넣어 마셨습니다.

달달한 블랙커피가 마실만하네요.

 

 


 


 


 

작년에 담근 묵은지에 돼지고기를 넣고 타가토스를 넣어 신맛은 잡고 김치지짐의 맛은 살려보았어요. 일반 설탕을 사용 할 때보다 0칼로리 감미료를 넣으니 과다 당섭취로 부터의 걱정을 덜어 안심이 됩니다. 더구나 혈당조절에 큰 도움이 되는 기특한 타가토스라 당뇨로 고생 중인 어머님께도 권해드려야겠습니다.

이제 단맛 포기하지 마시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단맛 타가토스로 가족 건강 챙겨보세요.~~ 

 

http://blog.naver.com/yunhe303/17389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