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이슈토론
임산부임을 증명하는 배지나 인증 앱처럼 서로 확인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장치를 마련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557

[민어탕]


BY 큰언니 2019-07-22

울엄마는 이즈음이면, 제철 음식으로? 꼽을 수 있는? 고급 생선 [민어]를 늘 말씀하신답니다~
전에 우연히 마트의 저녁 알뜰 세일 시간에 절반가라도 조금은 부담스러웠던 [민어]를 사다가 탕을 끓여 먹었는데요, 옛날에는 양반들만 먹을 수 있었던 생선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