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이슈토론
임산부임을 증명하는 배지나 인증 앱처럼 서로 확인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장치를 마련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242

저는 여름만 되면 콩국수가 왜 이리도 맛있는지...


BY 지인지호아빠 2019-07-22

평소 면을 좋아하는 취향이라서 그런지
여름엔 정말 콩국수에 푹..빠져 삽니다.
특히 우리 동네 중국집 콩국수..
돌아가신 어머니가 해주신 그 콩국수 맛...
그립습니다. 어머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