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이슈토론
임산부임을 증명하는 배지나 인증 앱처럼 서로 확인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장치를 마련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265

명절음식은 다 남은것들은 찌쪄서먹어요..


BY 귀요미아기사자 2018-09-24

명절음식들 남은거는 처치 곤란이라서 다 넣고 야념해서 찌쪄서 먹어요..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아서 다 먹게 되네요.. ?행복한 추석 연휴 잘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