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여 년 동안 효소를 연구한 미국의 에드워드 하웰 박사는 자신의 연구를 집대성한 저서 「효소 영양학」에서 “효소의 결핍이 질병의 원인이며, 사람의 수명은 인체 내 효소의 절대량에 의해 좌우된다.”고 했습니다.
효소는 발효식품으로서
제품을 발효한 미생물과 원료가 효소의 효능을 좌우합니다.
대학낫도 통곡물효소는 조선이공대학교 식품영양조리과학과 조정일교수님이 개발한 몸에 유익한 토종 바실러스균인 특허균주로 통(全)곡물을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100% 순 발효하였으므로 효소 중의 효소로서 좋은 효소입니다. (설탕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 대학낫도 통(全)곡물발효 효소의 장점 -
1) 사용미생물이 다릅니다.
보통 효소식품 발효균주는 곰팡이 일종인 황국균을 사용하고 있으나, 대학낫도 효소는 황국균보다 균자체가 열에 강하고 내열성 효소를 생산하는 특허종균 바실러스(Bacillus subtilisKCTC 10786BP : 생명공학연구원 유전자은행에 보관)을 사용하였고, 바실러스 균주는 황국균에 비하여 장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원료가 전혀 다릅니다.
통(全)곡물을 통째로 사용하므로서 쌀겨뿐만 아니라 왕겨까지 곡물의 모든 영양소를 완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발효시켜 흡수가 빠릅니다.
3) 대학낫도 효소와 다른회사 효소를 비교하여 보세요. 확실히 다릅니다.
♣ 효소 중의 효소- 대학낫도 통(全)곡물발효 효소 보기 (클릭) www.nattomaul.com
● 이러한 사람이 효소를 먹으면 좋습니다.
* 환우의 보조식품 * 술을 많이 먹는 사람. * 피부가 안 좋은 사람.
* 중 장년 층 이상 건강을 위하여. * 쉽게 피곤해지고 입맛이 없는 사람.
* 식사 후에도 배가 더부륵하고 불편한 사람
* 끼니마다 잘 먹는데 먹는 것 같지 않고 힘이 안나는 사람.
*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볼일을 못보는 사람,
* 좋은 음식이라도 특별히 신경써서 먹는데 효과가 없는 사람.
*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 필요한 사람.
* 평소 식이섬유가 섭취가 부족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