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더보기
파워맘
허스토리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아줌마의날
로그인
ㅣ
포인트
ㅣ
출석부
공지
2025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정책 유공자 포상 추천 연장 공고
AD
요리
· 레시피
· 요리정보
- 음식생각
- 푸드정보
· 요리이벤트
- 잘먹겠습니다 캠페인
- 우리집이 대한민국 맛집
- 요리이벤트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늘 걱정을 사서 하는 여자
최저임금
반전
수도꼭지
너무 오래됬다면
30대부턴 하체운동 안 하면 힘들..
레시피
●과일롤빵~★
BY 별바라기
조회 : 2,231
재료
식빵믹스한봉지, 완두콩한줌은 물에 살짝 데쳐둔거고요~
피망.토마토.키위는 각 1개씩
조그만 자두는 3개~
단호박은 쓰고 남은걸 활용해 보세요~
만들기
2차발효까지 잘 해둔 상태~~
반죽에 이름은 터질라에요~~~~~ㅋㅋ
발효가 잘되서~~ 푹푹~~` 들어가네요~
밀대로 밀리다 보면 가스가 빠져 나가니~
따로 안 빼내셔도 될꺼같네요~
완두콩한줌은 물에 살짝 데쳐둔거고요~
피망.토마토.키위는 각 1개씩
조그만 자두는 3개~
단호박은 쓰고 남은걸 활용해 보세요~
대략 한통으로 보면 1/6정도 남았더라고~ 모든재료~ 마구마구 깍뚜기 썰기로 해서~
잘게 잘라주세요!!~~~^^
재료들 올리고~~ 마구마구 말아주세요~~
돌돌돌돌~~~ 속재료가 좀 많긴해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했더니~ 이거저거 많이 넣다보니 좀 빵빵하네요~
빵보다는 야채와 과일~ 건강빵이다 생각하시고 드실려면
저처럼 아주 빵빵하게 많이 넣어주세요~
이리 많이 넣으면~ 오븐에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릴수 있어요~~
오븐이 다 틀리다 보니~봐가면서 노릇하게 이뿌게 구워서 드세요
피자치즈도 올리고 이제 오븐에 넣고~ 샤워해주세요!!~~~
재료가 풍성해서 모양이 잘 잡아지진 않는데~
오븐에 구우면 그런데로 모양은 나오네요~^^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자두때문에 시큼한 맛은 잇었는데~~ 그래도 다른재료들에 달콤함과 담백함에`
구워서 바로 세조각 꿀꺽!!~~
아이올 시간이 다 되가는데 갔다오면 무지 좋아할꺼 같아요~^^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URL 복사
등록
새로 올라온 댓글
진짜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이..
어쩔수없이 차를 얻어타면 정..
그린플라워님도 어머님을 마..
저도 빚 지고는 못 사는 성..
만석이만 그런 거는 아닌가 ..
만석이 손주입니다 ㅎ~
그럼 또 오르겠죠... 물가..
스포츠경기를좋아해서 그렇습니..
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
와~ 좋은 꿀팁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