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더보기
파워맘
허스토리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아줌마의날
로그인
ㅣ
포인트
ㅣ
출석부
공지
2025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정책 유공자 포상 추천 연장 공고
AD
요리
· 레시피
· 요리정보
- 음식생각
- 푸드정보
· 요리이벤트
- 잘먹겠습니다 캠페인
- 우리집이 대한민국 맛집
- 요리이벤트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내는 몰랐네. 내는 몰랐네
늘 걱정을 사서 하는 여자
최저임금
반전
수도꼭지
너무 오래됬다면
레시피
[제국]티라미수 ♣
BY 지니
조회 : 2,783
재료
크림치즈,플레인 요구르트,생크림, 설탕, 판젤라틴, 커피시럽
만들기
저번에 구운 카스테라를 시트로 사용해서 티라미수 만들어 봤어요
우리 꼬맹이 약간의 아토피가 있는데 마침 계란도 안들어가는 레시피라
마음에 쏙 들어요
재료는요
크림치즈 250그램 플레인 요구르트 50그램
설탕 90그램 생크림 200그램
판젤라틴 2장 커피시럽 (커피가루, 럼주,깔루아 각 1;1;1비율)
※판젤라틴은 찬물에 조물거려 건져 전자렌지에 20~30초 돌려 녹여 놓는다
크림치즈,플레인 요구르트,설탕을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녹인 젤라틴을 넣어 잘 섞어주시구요
생크림에 설탕넣어 단단하게 휘핑한 생크림을 넣어 잘 섞어주세요
그 다음사진이 다 어디갔냐?
무스틀에 하셔도 되고 저처럼 그릇에 하셔도 되요
틀에 카스테라 시트 한장 깔고 커피시럽 듬뿍 바르시구요 위에 만든 크림치즈 반죽 담고
시트 - 커피시럽 듬뿍 - 크림치즈 반죽 순으로 담으시고 윗면을 매끈하게 만드시고
냉장고에서 굳혀주세요
다 굳었으면 코코아가루 뿌리고 분당으로 모양내고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일인분씩 담아 한그릇씩 먹었는데 촌스런 우리 남편 코코아가루가 목에 걸려
켁켁 거리더니 신경질 나서 못먹겠다나 헹~
난 맛만 좋더만
이렇게 4개는 각자 하나씩 먹고 남은 것은 코코아가루 뿌리지 않고 걍 마구
퍼 먹었지요. 그런데로 좋던데요
나를 끌어 올려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URL 복사
등록
새로 올라온 댓글
스마트워치가 그런기능도있네요..
늘 걱정을..
진짜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이..
어쩔수없이 차를 얻어타면 정..
그린플라워님도 어머님을 마..
저도 빚 지고는 못 사는 성..
만석이만 그런 거는 아닌가 ..
만석이 손주입니다 ㅎ~
그럼 또 오르겠죠... 물가..
스포츠경기를좋아해서 그렇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