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등에 방문하면 스테이크와 사이드메뉴인 웨지감자 많이들 보시죠?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참 잘어울리는 요리랍니다.
일반 스테이크보다 더 담백하고 살도 덜찌는 고등어를 이용해서 웰빙 파티요리를 완성하실 수 있어요.
조선부추와 적양파.치커리.레디쉬도 함께하면 따로 샐러드를 내지 않아도 영양만점 샐러드 느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등어는 소스발라 구워주시기만 하면되고 감자도 오븐에 구워주시면 되는 간단간단한 요리!
그러나 완성된 요리는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와 겨뤄도 손색없죠?
(2) 하나씩 들고 먹을 수 있는, 파티를 위한 적격의 요리 바게트 연어 카나페
요즘은 연말 모임에도 포트락 형식의 파티를 즐기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포트락 파티는 초대된 사람들이 하나씩 요리를 만들어가져와 다 함께 모여 즐기는 파티랍니다.
이런 포트락 연말모임에 적격인 바게트 연어 카나페를 소개해드립니다.
보기에도 화려하여 어디에 내어 놓아도 비주얼이 되고, 맛또한 다른것에 비해 뒤지지않는 폼나는 요리랍니다.
만드는 것도 간편하고 시간도 오래걸리지않기 때문에 요리할 시간이 없거나!
또는 요리에 정말 자신없는 분들도 쉽게 그리고 근사하게 만드실 수 있는 요리랍니다.
(3) 일본 느낌이 물씬! 색다른 모임요리로 제격인 노르웨이 연어 타타키
살짝 구운 연어와 깨가 어우려져 내는 고소하면서도 살살녹는 연어 타타키! 참치 타타키는 몇 번 보셨을 수 있지만,
연어 타타키라니! 생소하기도 하고 맛이 궁금하기도 하시죠?
연어 타타키 만들어서 연말모임에 선보이면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살짝 구워주기만 하면 되고 드레싱 소스와 참깨만 있으면 되니, 만들기도 쉽다는 것은 일석 이조의 장점이겠네요!
회와 구이의 장점을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모임요리, 연어 타타키 추천합니다!